|7406|2 매너만남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7typeinnovation.com

Qna
    맞선이나 소개팅때 지켜야할 매너가 있다면 알려주세요.
  • ... 전 배우자, 애인에 대한 얘기는 절대 금지 새로운 만남이예요. 과거는 과거로 묻어둡시다. 6. 회원 간 금전거래는... 이 개념에는 여성 자신도 그에 준하는 매 너를 가지고 행동해야 한다는 것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다. 서양...
  • 맞선이나 소개팅때 지켜야 할 매너가 있다면...
  • ... 두 사람다 나이가 있어서 맞선이라고 해도 틀리진 않을듯..^^ 맞선이나 소개팅때 지켜야 할 매너가 있다면 어떤게... 전 배우자, 애인에 대한 얘기는 절대 금지 새로운 만남이예요. 과거는 과거로 묻어둡시다. 6. 회원 간 금전거래는 절대...
  • 전주 첫 만남 누나
  • ... 적당히 매너 지키면됨.. 누나들은 적당히 적당히 평균이하만아니만 좀못해도 귀여워해줍니다 ㅋㅋ.. 술집가면 입문이 완전히 트일듯.. 노래방에서 술을 깨는거죠 -ㅅ- ㅎ 술먹고 아이스크림도 먹으면 좋음.. 1. 첫만남인데...
  • 만남사이트에서의 미팅한 남자 잡는법
  • ... 듬직하고 매너도 좋더라구요 만남사이트에서 만나다 보니 어색할줄 알았는데 이미 연락을 자주하고 지내서 그런지 어색함없이 데이트도 무사히 마치고 매너있게 집까지 바래다 주었는데 이사람 좀 잡고 싶거든요 너무 제 이상형에...
  • 여자랑 오래동안 만남유지하는법은 어떻게해야하죠?
  • ... 상관없이 만남이 짧을 수 밖에 없다는 거... 유념하시구여. 당신의 사랑에 건승을 기원하며.... BY 귀 문 세 가 혹시 여자와 만날 때 여자분을 위해서 있는 힘껏 최선을 다하시는 스타일인가요? 어느정도 매너가 있다면 당연히 좋겠지만.....
블로그
    만남매너남으로 보이는 방법좀…
  • ... 여자가 약속시간에 늦더라도 절대 인상쓰거나 하지 마세요~ 약속시간에 늦는건 당연하다 생각하는 매너남이 되세요~ 그리고 만남할때 가는 장소도 몇군대 찾아놓고 만남을 하시는게 기본 매너죠~ 만남에서 자기자랑은 하지마시구요 ~
  • 만남에서 중요한 매너는?
  • ... 제가 미팅포유에서 열심히 작업한 그녀와 만남을 ㅎㅎ 하지만 저가 여자랑 만남한적이 정말 적어서..... 만남할때 주의해야할 점 같은게 있으면 알고 나가면 좋을꺼 같아서요 첫 만남에서 이것만은 조심해라! 이런거 알려주세요~ㅎㅎ...
  • 정신이 너무 없고 답답하네요. 매너의 기준이 무엇일까요?
  • ... 소개를 해준 친구가 매너는 좀 하라고 하는데 어떤게 매너인지 잘 모르겠네요. 도와주세요. 예의라는 것은 상대방의... 전화를 계속 받아주고.....이야기를 들어주고.....아무런 느낌없이 만남을 이어가는 것보다는 명확하게 소개시켜준...
  • 만남스킨쉽
  • ... 우산쓸때 조금떨어져있으면 비에맞을수도있으니까 그럴때 어깨를잡아주는건 매너있는행동아닐까요 ㅎㅎ 좋은만남가지시길바랄게요! 저는 첫만남 때 관계까지 가졌습니다...남자 분이 겁나 소심하신듯... 저는 어깨 손까지는...
  • 매너,지금 만남 등등 뜻좀
  • 채팅용어중에 1.매너만남 2.지금만남 3.ㅁㄴ 상세히 알려주심 감사합니다 내공검 ㅎㅎ. 말그대로 매너있게 그냥 만나서 밥먹고 차마시고 간단한 술한잔. 또 그냥 대화 정도...... 하지만 그런 남자와 여자가 얼마나 될런지 쩝 지금 당장...
뉴스 브리핑
    이색만남 어느사이트에서 할 수 있나요
  • ... 내면 항상 탈이 나더군요 그런것 조심하고요 그리고 될수 있으면 낮에 만남을 하는게 젤 좋습니다 제가 한번식 가는곳인데요 상당히 갠찬터군요 okmiin 꼼 이성분들이 매너가 다 좋으시고 한번쯤 이색경험하기에는 갠찬은곳입니다^^
  • 소개녀 첫만남
  • 학생이구요 여소받은애는 저보다 한살 어린데요 첫만남 어떻게 할지 잘모르겠네요... 단둘이 만나면 어색할꺼같고...... 몸에 배어있는 매너 여자는 남자와 함께 있을 때 '에스코트 받고 있다'는 느낌을 받고싶어한다. 길을 걸을 때 안...
  • 이번에 만남 어플을 통해서 여자를 만나기로 했는데여
  • ... 잘모르거등요~ 내공은 많이 걸께요~ㅎㅎ 남자들이 첫 만남에서 제일 중요한건? 매너와 대화겠죠 그리고 밥먹으면서 간단한 술 좋습니다. 너무 많이 드시진 말고요 무조건 술먹자 하면 부답스러워 하니까요. 고깃집이 좋겠습니다. 남녀...
  • 여자에게매너잇게보이는법좀!
  • 제가아는누나한테매너잇게보이는법좀요!! 23살인데,,매너를어떻게보여야할까요? 교회에서만낫는데... 이 전화를 만남이 있고 헤어지면 그녀의 집으로 또 전화를 거세요... 물론.. 만나서 이야기 한지 몇분 됫다고 또 연락 하냐는 식으로...
  • 하늘사랑 채팅하다 경기북부 사이버 수사대라면서...
  • 하늘사랑 채팅이용중 어떻게 하다보니 어떤 여자아디분과 매너만남얘기가 나와서 연락처를 물어보시길래 폰번호를 가르켜 줬더니 "여기는 경기북부 사이버 수사대입니다 방금 모 어쩌구 하면서 대화내용이 접수되었습니다." 하더군요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