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9815|2 홍대우정사진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7typeinnovation.com

Qna
    타투 글귀
  • 친구랑 우정타투로 밑에 사진처럼 하기로 했는데요 가격대도 궁금하고 무슨뜻인지 무슨글자인지좀 알수있을까요??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 정효석입니다 문양같은경우 3만원에 하실수있으시고 옆에있는 레터링...
  • 홍대 우정반지
  • 방학 때 친구들이랑 홍대에서 이니셜 새겨서 우정반지 맞추려고 하는데 어디서 맞추는 게 좋을까요? 찾아보고 있는데... 과정사진을 공개해두셔서 믿음두 갑니다. 우정 반지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구요! 자세한 내용은 네임카드에 적어...
  • 커플팔찌어디서파나요?
  • ... 이런 홍대같은곳 많이팔구여 좀 저렴한 커플팔삐를 보신다면 ost나 이런 저가 브렌드추천합니당 저는 노미네이션... 하더군요) 구글에서 보이는 몇가지 사진들도 함께 ^^ 우정팔찌로 쓰는건지 다들 좋아서 친구들이 단체로 한건지..
  • 홍대 반지대학 가격((시급
  • ... 그래서 우정링을 맞추고 싶은데 홍대 반지대학은 얼마인가요ㅠㅠㅠㅠ? 몇번째 줄부터 몇번째 줄은 얼마 이런식으로 해주세요ㅠㅠㅠㅠ ((사진 출처-네이버 블로그 홍대 상상마당사거리서 좌측에 있습니다. 반지대학 홍대본점...
  • 와이셔츠대여해주는 사진
  • 친구들과 우정사진을 찍을예정인데 4명정도 입을수있는 흰샛긴와이셔츠 대여해주는곳있을까요? 우정사진 촬영 하실... 인천.경기 수원 , 서울 홍대, 경기 양주, 경기 미사리, 경기 일산, 충남 천안, 충남 아산, 전북 전주, 전남 목포, 울산...
블로그
    타투하려고하는데요
  • ...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 입니다. 원하시는 위치에... 우정레터링타투 본인에게 의미 있는타투라 하시고 싶은신데로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. 레터링타투 간단하지만 섬세한 작업이기때문에 작업자의 사진...
  • 우정사진 사진 어떻게 받아여?
  • 오늘 홍대쪽에 친구들이랑 우정사진 찍으러가는데 우리가 고른 사진을 어떻게 받는지 궁금해졌습니다.! 사진으로 인화해서 다같이 나눠주는건가요 아니면 사진 파일을 보내주는건가요? 그리고 우리가 고르지 않은 사진도 파일로...
  • 서울여행1박2일코스 우정여행
  • ... 낮에는 사람 별로 없습니다 홍대뜨기전에는 많이 있었는데 신촌시대는 간거 같고 홍대는 낮에도 바글바글 합니다 유플렉스 사거리에서 사진 좌측 방향이 명물거리 쭉따라 올라가면 이대 쇼핑센터도 갈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...
  • 친구랑 홍대
  • ... 홍대에 있는 수상한 사진관이라고 있어요 . 친구 5명이서 갔는데 가서 우정사진 찍고왔거든요 . 넘넘 이쁘고 거기다가 보정도 전부 해주셔서 자신감있는 사진이됨 ..ㅋㅋ 물론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평생 간직할수 있는 사진이니까...
  • 삼일절에도 화장품가게들 여나요ㅠㅜㅠㅜ???...
  • 내일 삼일절에 친구랑 홍대가는데요,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라 우정사진도 찍기로하고 트릭아트박물관이랑 이번에 홍대에 더블유랩 오프라인 매장이 생겼다고 해서 들르기로 했는데 삼일절이라 문안여나요????ㅠㅜㅜㅠㅜㅠㅜㅠ 예...
뉴스 브리핑
    우정문신 문의
  • ... 아래사진은 저희샵 전경입니다 안녕하세요. 홍대에서 활동하는 엽입니다. 우선 질문의 답변으로는 5장정도에... 우정타투 알아보고계시는군요 인천에서 활동중에있는 타투하는사람 ''타투길''입니다 인천에서 가까우시면...
  • 친구들과 서울우정여행3박4일
  • ... 올라 우정쌓기~명동 거리 저녁: 홍대입구역 서교동~상수역일대 홍대문화 즐기기 둘째날오전에는 먼데이브런치... 공원에서 사진도 찍으시고요 서울 전경도 바라보고 사진 한 컷 찍으세요 그리고 동대문 방향으로 쭉 가시면...
  • 우정 레터링 문구 추천좀
  • ... 2.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축하해주고 슬픈일이 있으면 같이 슬퍼하는 그런 우정을 만들자 안녕하세요 ! 홍대에서... 아래사진은 저희샵 전경입니다 안녕하세요. 라틴어 단어와 명언을 각기 다른 폰트로 제 블로그에 포스팅...
  • 남자 7명 우정타투 추천
  • ... 홍대에서 활동중인 더기타투입니다. 우정타투는 보통 간단한 그림이나 레터링으로들 하십니다 공통사가 없으시면... 작업사진 많으니 한번 둘러보시구요 ㅎㅎ 안녕하세요 홍대에서 활동하는 타투이스트 입니다. 7명이면 각자 알파벳...
  • 서울우정여행 1박2일
  • 네 김해촌년입니다 하하하하하 제가 고등학생여자인데 친구랑이번에 우정여행으로 서울에 놀러가기로했습니다ㅎㅎ 서울이라고는1도모릅니다 자는건홍대쪽에서할예정인데 재밌게놀거나 엄청맛집이거나 제일중요한 사진이정말잘나오...